• 아시아투데이 로고
‘에너지드링크 박스 채 가져가세요!’

‘에너지드링크 박스 채 가져가세요!’

기사승인 2011. 07. 01. 09:5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주)알앤엘삼미, ‘에너지 콸콸 이파워나인 콸콸’ 이벤트
임용순 기자] (주)알앤엘삼미는 에너지드링크 ‘e-power9’을 박스 채 증정하는 ‘에너지 콸콸 이파워나인 콸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두번째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www.rnlsammi.com) 와 네이버 블로그 (http://biog.naver.com/5454137sam.do ) 이벤트 창에 휴대폰이나 디카로 제품을 들고 찍은 사진과 간략한 글을 올리는 이벤트로, 순위별로 선별해 30캔 10박스를 비롯, 100여 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로서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e-power9’은 현재 전국 훼미리마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에너지음료로서 단순히 카페인 성분만을 함유한 음료와 달리 건강식품 원료로 유명한 남태평양 열매인 노니(Noni)) 성분과 에너지를 만들고 체내 지방을 태우는 역할을 하는 성분인 L -카르니틴 등을 함유해 스포츠 메니아와 피로에 지친 직장인 학생들에게 차별화된 에너지 음료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회사는 글로벌 종합 식품회사로 거듭 난다는 목표 아래 지난달 21일 경북 영양군에 대지면적 8000여평 규모의 영양고추를 이용한 기능성 고추장, 전통장류, 소스류, 김치 등 전통식품 생산을 위한 기공식을 갖고 본격적인 친환경 테마형식 공장건립에 착수했다

이로서 알앤엘삼미는 50여년의 식음료 생산 노하우와 바이오 기술을 접목시켜 전통 발효식품을 비롯한 에너지드링크, 에디슨 음료를 해외 수출품목으로 지정하고 다양한 유통체널을 통해 공급 확대를 위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