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국와콤, ‘와콤 디자인 스쿨’ 개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561888

글자크기

닫기

정성구 기자

승인 : 2011. 11. 28. 13:34

겨울 방학 맞이 커리큘럼과 교육 장소 재정비
[아시아투데이=정성구 기자] 한국와콤은 펜 태블릿을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와콤 디자인 스쿨'을 새롭게 업그레이드 해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6월 개설된 와콤 디자인 스쿨은 포토샵과 페인터 등 저작 소프트웨어 활용법과 캐릭터, 일러스트 등의 다양한 드로잉 스킬 관련 강의를 제공해왔다. 

와콤 디자인 스쿨은 겨울 방학을 맞이해 새롭게 커리큘럼과 교육 장소 등을 재정비했다.

내달 3일부터 UNC아카데미에서 새롭게 진행되는 와콤 디자인 스쿨은 매월 첫째, 셋째 주 토요일 오전과 오후 각각의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오전 11시부터 2시까지는 포토샵 소프트웨어 기초부터 다루는 초급과정으로 이루어지며, 오후 3시부터 6시까지는 드로잉 중급 과정으로 구성됐다. 모든 커리큘럼에는 인튜어스와 뱀부 등 와콤 펜 태블릿 사용자들을 위한 태블릿 활용 팁도 포함된다.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와콤 디자인 스쿨은 와콤 공인인증 교육센터이며, 리니지2 등 게임 캐릭터 전문가로 유명한 신준우 원장이 직접 경영하는 UNC아카데미에서 진행되며, 전 수강자는 와콤 인튜어스4를 직접 사용하며 수업을 들을 수 있다. 

수강을 원하는 사람은 와콤 홈페이지(www.wacomkorea.com/academy)에서 누구나 신청 할 수 있으며, 한 강좌당 15명의 수용 인원 초과 시 추첨을 통해 수강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1강좌당 3시간 수업이며, 수강료는 1강좌 당 1만원이다. 

한편, 와콤은 그 동안 모아진 와콤 디자인 스쿨 수강료를 올 연말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굿네이버스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며, 향후에도 동일하게 수강료를 모아 의미 있는 일에 쓰일 수 있도록 기부할 계획이다. 

정성구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