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현대百, 말의 해 맞아 ‘청마 마케팅’ 진행

현대百, 말의 해 맞아 ‘청마 마케팅’ 진행

기사승인 2013. 12. 27. 21:1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현대백화점(대표 김영태)은 2014년 갑오년 말의 해를 맞아 ‘청마(靑馬)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다음 달 29일까지 ‘청마의 해 기념 이성근 화백 초대전’을 열어 작품 20여 점을 전시한다. 또 다음 달 2일부터는 당일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이 화백 작품이 그려진 인테리어 쿠션과 머그컵을 선착순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전국 13개 점포 ‘i-CLUB’에서는 다음 달 2일부터 19일까지 추첨을 통해 어린이 승마 장난감인 ‘포니 사이클’을 증정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DALA HORSE’ 원목 목각인형을 선착순 증정한다.‘말의 해 기념 캐릭터 상품 기획전’ 도 전행한다. 내년 2일부터 각 점포별로 크리스말 말 장식과 말띠 캐릭터 메모리폼 베개, 타월 세트 등을 특별 할인 판매한다.

이대춘 현대백화점 마케팅팀장은 “말은 역동성, 생동감 등으로 대표되는 동물로 활발하고 즐거운 기운을 담고자 사은품,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 문화공연 등에도 접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