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손석희, 서울시장 새누리당 후보? 김성태 의원 “만나기는 했지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921865

글자크기

닫기

이슈팀 기자

승인 : 2014. 01. 09. 13:45

손석희, 서울시장 새누리당 후보? 김성태 의원 "만나기는 했지만" /사진=JTBC
손석희 JTBC 보도부문 사장이 서울시장 새누리당 후보로 영입된다는 설이 제기된 가운데 김성태 새누리당 의원이 이를 강력하게 부인했다.

김성태 의원은 9일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손석희 사장과 전혀 (서울시장 새누리당 후보 영입과 관련한) 이야기를 하지 않았다"며 "만난 것은 사실이지만 개인적인 일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김성태 의원은 "서울시장과는 전혀 상관없다"며 "예전에 노동운동을 했을 때부터 손 사장과 잘 알기도 했고, 새해도 되고 해서 그냥 밥이나 먹었던 것이다. 새누리당 내에서 손석희 사장을 영입해야 한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지도 않다"고 전했다.

현재 새누리당은 오는 6월 지방선거를 앞두고 정몽준 의원, 김황식 전 총리 등을 후보군으로 거론 중이며 일각에서 손석희 사장의 새누리당 영입을 제기한 바 있다.

한편 손석희 사장의 서울시장 새누리당 후보 영입설을 접한 누리꾼들은 "손석희, 설마 진짜 서울시장 새누리당 후보로 가는건 아니겠지?", "손석희, 김성태 밥은 같이 먹었다는거네. 개인적 친분도 있는거고... 일단 지켜봐야할듯", "손석희가 서울시장 새누리당 후보? 에이 설마", "손석희 사장의 정치계 입문설은 예전부터 계속해서 있어왔던거고 놀랍지는 않은데... 설마 진짜는 아니겠지?"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이슈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