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소녀시대, 방송 활동 시작…타이틀+수록곡 무대 선보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40305010002265

글자크기

닫기

정지희 기자

승인 : 2014. 03. 05. 11:18

그룹 소녀시대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소녀시대는 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7일 KBS 2TV ‘뮤직뱅크’·8일 MBC ‘쇼! 음악중심’·9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소녀시대는 이번 컴백 무대에서 많은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 타이틀곡 ‘미스터미스터(Mr.Mr.)’의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한다. 또 ‘엠카운트다운’·‘쇼! 음악중심’에서는 수록곡 ‘웨이트 어 미닛(Wait a Minute)’, ‘뮤직뱅크’·‘인기가요’에서는 ‘백허그(Back Hug)’의 무대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웨이트 어 미닛’은 빈티지한 사운드와 레트로 스타일의 리듬, 경쾌한 멜로디가 소녀시대 멤버들의 보컬과 잘 어우러진 곡이다. 누군가를 좋아하게 되는 순간 느끼는 설렘과 애타는 감정을 잘 묘사하고 있다. ‘백허그’는 소녀시대의 사랑스러우면서도 통통 튀는 보컬과 감성적이면서 귀여운 가사가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소녀시대는 이번 새 미니앨범과 뮤직비디오로 국내외 언론의 호평을 받으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컴백 무대 역시 소녀시대의 새로운 음악과 무대를 기다려온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hee099@asiatoday.co.kr
정지희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