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에듀윌, ‘제1회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자 모임’ 성황리에 열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40409010005658

글자크기

닫기

이훈 기자

승인 : 2014. 04. 09. 15:19

제1회 에듀윌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자 모임
지난 5일 서울 동작구 서울여성플라자에서 열린 ‘제1회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자 모임’에서 참가자와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온라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과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에서 개최한 ‘제1회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자 모임’이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5일 서울 동작구 대방동에 위치한 서울여성플라자 아트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을 축하하고 사회복지사로서 활동하는데 필요한 실질적인 정보들을 제공해 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1부에서는 식전행사로 한양여대 HY-Musical팀의 ‘뮤지컬 갈라’ 축하공연이 펼쳐졌으며 이어 서울대 사회복지학과 이봉주 교수가 초빙되어 ‘사회복지사의 역할과 비전’에 대한 연사특강이 펼쳐졌다.

취업특강으로 구성된 2부에서는 김성철 백석대 보건복지대학원장이 초빙되어 노인 및 장애인 관련 기관의 사회복지사 취업특강을 진행했고 서울 송파어린이문화회관 전희일 관장이 청소년과 아동 관련 기관의 사회복지사 취업특강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취업특강이 끝난 후에는 사전신청 때 받았던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자들의 질문에 대한 답변 시간을 마련해 궁금증을 해소해주는 뜻 깊은 시간을 갖기도 했다.

정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장은 개회사를 통해 “누구보다 뜨거운 열정으로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에 성공한 여러분이 사회복지사로서 첫 발을 내딛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 큰 보람과 기쁨을 느낀다”면서 “사회복지사로서 자부심과 자긍심을 갖고, 그 위상을 드높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