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친환경 속옷 전문기업 GB스타일, 직영 쇼핑몰 새 단장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40414010008278

글자크기

닫기

송영택 기자

승인 : 2014. 04. 14. 14:54

지비스타일몰 리뉴얼 오픈 기념 푸짐한 경품 이벤트 실시
무냐첨이_4
GB스타일은 직영쇼핑몰 ‘지비스타일몰’ 새단장을 기념해 어린이 뮤지컬 ‘꼬마버스 타요’와 ‘시계마을 티키톡’을 각각 100명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제공=GB스타일
친환경 속옷·화장품 제조업체 ㈜GB스타일(대표 박칠구)은 직영 쇼핑몰 ‘지비스타일몰’(www.gbstyle.co.kr)을 새 단장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GB스타일은 그동안 기업 홈페이지와 브랜드 홈페이지 등으로 나눠져 있던 것을 이번에 쇼핑몰을 통합 사이트로 일원화했으며, 대표·신규 브랜드 전 제품의 소재·가격을 비교해 한자리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쇼핑몰 리뉴얼을 기념해 회원 가입자에게 영화 예매권 100매, 비타민 음료 기프티콘 50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적립금 50000원을 준다. 제품 구매 고객은 삼천리 자전거 10대를 증정하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가 된다.

특히, 오픈 이벤트에 대한 스크랩 회원에게 아이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모으고 있는 어린이 뮤지컬 ‘꼬마버스 타요’와 ‘시계마을 티키톡’을 각각 100명(1인 2매)을 초청하는 이벤트도 연다.

GB스타일은 친환경 어린이 속옷 브랜드 ‘무냐무냐’, ‘첨이첨이’, ‘오끼오’, ‘쿠스쿠스’, 친환경 화장품 ‘지비앤’, ‘무닉’을 보유한 중소기업이다.
송영택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