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김준수, 日 투어 리허설 사진 공개 “오케스트라와 환상 케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40516010006001

글자크기

닫기

정지희 기자

승인 : 2014. 05. 16. 10:18

cats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가수 김준수의 일본 공연 리허설 사진이 화제다.

16일 JYJ의 공식 페이스북에 “오케스트라와 완벽 케미(케미스트리) 자랑하는 김준수의 공연 리허설 사진 전격 공개”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일본 도쿄 요요기 경기장에서 열린 ‘2014 시아 더 베스트 발라드 스프링 투어 콘서트 인 재팬(XIA The best ballad spring tour concert in Japan)’ 공연의 리허설 중에 촬영된 사진에서 김준수는 진지하게 몰입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일본에서 뮤지컬과 발라드 콘셉트로 진행되는 첫 공연인 만큼 오케스트라 및 라이브 밴드와 세심하게 리허설을 진행했다는 후문이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콘서트는 김준수가 숲 속에 무대를 만들어 봄의 향연을 만드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김준수의 뮤지컬과 발라드가 함께한 100% 올 라이브 무대에 일본 팬들이 특별한 감동을 얻었다”고 밝혔다.

한편 김준수는 3만 3000여 명의 팬들과 함께 한 도쿄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오사카 오사카죠 홀에서 열리는 공연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정지희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