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박창식 의원, 새누리당 원내부대표 임명!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40519010007309

글자크기

닫기

구성서 기자

승인 : 2014. 05. 19. 15:40

박창식의원(의정활동)
새누리당 구리시 당협위원장 박창식 의원이 14일 새누리당 원내부대표에 임명됐다. 또한 6·4지방선거 새누리당 중앙선거대책위원회에서 유세본부장을 맡았다고 밝혔다.

새누리당 이완구 원내대표는 이날 오후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서 박창식 의원을 포함한 12명의 새로운 원내부대표 명단을 공개했다.

박 의원은 “어렵고 중대한 시기에 원내부대표를 맡게 되어 책임감이 크게 느껴지며 민심이 당의 정책에 잘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또한 “지방선거에서 새누리당이 반드시 승리할 수 있도록 모든 총력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박 의원은 국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소속 위원으로, 새누리당 홍보기획부본부장의 당직을 맡고 있으며 18대 대선 당시에는 새누리당 중앙선대위 미디어 본부장 역할을 맡아 박근혜대통령의 당선에 중추적 역할을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모래시계’, ‘태왕사신기’, ‘이산’, ‘베토벤 바이러스’, ‘추적자’, ‘더킹 투하츠’ 등을 제작한 국내 최고의 드라마제작사인 ‘김종학 프로덕션’대표를 역임했고 현재 (사)한국드라마제작사협회장으로 재임 중이다.

구성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