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병헌 모델 이지연 진실 공방 속 이민정 인스타그램 “오직 신만이 알고 있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40913000613255

글자크기

닫기

장민서 기자

승인 : 2014. 09. 13. 06:15

이병헌 모델 이지연 진실 공방 속 이민정 인스타그램 "오직 신만이 알고 있다"

이병헌과 모델 이지연의 진실 공방이 가열되는 가운데 과거 이병헌의 아내 이민정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병헌의 아내 이민정 측은 이병헌의 협박사건과 이지연의 교제 사실 공방에 대해 아무런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이민정이 지난달 인스타그램을 통해 ""God only knows...(오직 신만이 알고 있다)"라는 메시지에 대해 심경을 간접적으로 표현한 글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는 상황. 현재 이민정은 지난달 28일 이후 SNS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


앞서 한 매체는 이지연의 변호인이 "모델 이지연은 약 3개월 전부터 이병헌과 만나기 시작, 8월쯤 만나지 말자고 말해 마음의 상처를 입고 동영상을 이용해 협박하게 됐다고 밝혔다"고 보도했다.


이에 이병헌 소속사는 "터무니 없는 주장"이라며 "이병헌은 피의자인 이지연과 글램의 다희를 아는 지인의 소개로 6월 말 경 알게됐고 단둘이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는데 어떤 의미에서 결별이 나왔는지 모르겠다"고 반박했다.


이병헌 모델 이지연 이민정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병헌 모델 이지연 누구 말이 맞을까?", "이병헌 모델 이지연 사건 때문에 이민정 속앓이가 심할 듯", "이병헌 모델 이지연 사건 얼른 해결이 났으면", "이민정 인스타그램 글 이병헌 두고 한 말일까? 우연의 일치일지도" 등 반응을 보였다.

장민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