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온그린’,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기념 이벤트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41006010003017

글자크기

닫기

이재은 기자

승인 : 2014. 10. 06. 15:50

페이스북 페이지 통해 운영진과의 소통 및 이용자간 커뮤니티 강화
[네오위즈게임즈]이미지- 온그린 대표 이미지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온라인 골프 게임 ‘온그린(On Green, 이하 OG)’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하고 변화된 랜딩 시스템의 플레이 영상을 6일 공개했다.

지난 8월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진행한 ‘OG’는 함께 즐기는 골프 스포츠의 재미를 배가 시키기 위해 게임 이용자간의 커뮤니티를 더욱 강화하고 운영진과 게임 이용자 사이 꾸준한 소통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pmang.og)를 오픈했다.

이와 함께 지난 1차 CBT를 통해 테스터들이 보내준 의견을 적극 반영해 변화된 랜딩 시스템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실제 스크린골프의 화면을 토대로 변경된 새로운 사용자환경(UI) 화면과 함께 랜딩 지점 확인 방법, 손쉬운 자동 클럽 변경 방법 등 한층 업그레이드 된 ‘OG’의 콘텐츠를 확인 할 수 있다.

‘OG’는 이번 영상을 시작으로 이용자의 의견을 반영해 개발되고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매주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진승현 네오위즈게임즈 사업팀장은 “앞으로 ‘OG’의 운영자들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게임 일정, 이벤트, 업데이트 등 다양한 정보를 이용자들과 함께 공유해 나갈 계획”이라며 “다음 테스트 단계까지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준비 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OG’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과 함께 8일까지 ‘좋아요’를 누른 이용자 중 10명을 선정하여 골프존 상품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재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