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천향 할인 이벤트와 특선메뉴, 어린이날 기념 뮤지컬과 뷔페까지!
서울에서 90분, 대전·충남권에서 30분 정도 소요되는 리솜스파캐슬은 아이들에게 인기가 좋은 토렌트리버, 마스터블라스터, 스피드슬라이드 등 물놀이 어트렉션과 어른들이 선호하는 기와한방탕, 로맨틱탕, 아쿠아바, 수치료 바데풀 등 노천 스파탕을 골고루 즐길 수 있어 가족 여행지로 인기가 높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양한 천천향 입장료 할인 행사가 마련돼 있다. 먼저 5월 한 달 동안 4인 이상 가족, 쌍둥이·세쌍둥이 등 다둥이, 5월에 결혼하는 새신랑&새신부, 캠퍼스커플은 모두 50% 할인 받을 수 있다. 평일에는 재미있는 이름이벤트가 추가된다. 이름에 월, 화, 수, 목, 금 자가 들어가는 고객이 해당 요일에 방문하면 50% 할인 받을 수 있다. 가정의 달을 맞아 고향을 찾은 지역주민(충남, 대전, 세종시)은 50%, 동반인은 2인까지 40% 할인 받는다.
기념할 날이 많은 5월, 특별한 날을 맞이한 이들을 위한 할인도 진행된다. 먼저 어린이 날(5일)에는 천천향에 어린이는 50%, 부모님은 40%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다. 어버이 날(8일)에는 카네이션을 달고 온 부모님께 입장료를 50% 할인 해 준다. 스승의 날과 성년의 날에도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리솜스파캐슬 홈페이지(www.resom.co.kr/sp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어린이 날을 맞아 맛있는 특선 메뉴도 준비됐다. 5월 2일부터 5일까지 어린이 스페셜 메뉴인 새우튀김과 우동, 오븐스파게티, 핫도그 등을 다빈과 크림앤슈에서 판매한다. 또 2일과 3일에는 테마동 크림앤슈에서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피자만들기 체험행사도 열린다.
4일 저녁 6시부터는 어린이 날을 맞아 테마동 쥬니퍼 홀에서 재미있는 국악뮤지컬 ‘신나는 빨간모자와 친구들’ 공연이 펼쳐진다. 특선 뷔페 및 국악뮤지컬을 감상할 수 있는 공연 티켓은 대인 5만원, 소인 3만원이다. 공연관람 후 티켓을 제시하면 5월 한 달 동안 천천향 입장료를 대인 2만원, 소인 1만원으로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어버이 날과 스승의 날, 부부의 날에도 그 날에 맞춰 식사 할인과 카네이션, 장미꽃 증정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