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롯데백화점 대전점, 대학생들을 위한 남성정장 특별행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50519010010573

글자크기

닫기

이상선 기자

승인 : 2015. 05. 19. 14:42

1-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대전점(점장 강재욱)은 취업을 위한 면접과 졸업을 앞둔 남자 대학생들을 위한 ‘오! 마이프린스 페스티벌’을 5층 남성패션플로어에서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젊은 남성들에게 인기있는 트랜디정장 브랜드들의 할인행사와 대학교를 직접 방문해 정장에 익숙하지 않은 대학생들에게 남성정장 패션 스타일의 팁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남성 정장 구입시 대학교 학생증을 제시하는 고객에게 앤드지, 지이크, 레노마, T.I포맨, 본, 워모 등 트랜디정장 브랜드에서 30%할인하여 판매하고, 레노마, 예작, 카운테스마라 등 셔츠와 넥타이브랜드들도 10~20% 할인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또, 백화점은 ‘앤드지 바이 지오지아(ANDZ BY ZIOZIA)’의 노경민 디자이너 실장을 초청해, 오는 20일 오후2시 충남대학교 생활과학대학에서 취업준비 대학생을 대상으로 ‘성공적인 면접을 위한 정장 스타일링 클래스’도 진행한다.

이날 정장 스타일링 클래스에서는 정장패션에 익숙하지 않은 남자 대학생들에게 개인별 체형에 따른 정장 스타일이나 개성 있는 패션아이템 활용 등 정장스타일을 노하우를 알려줄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한태육 파트리더는 “대학을 졸업하고 사회 진출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을 위한 할인혜택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정장 스타일링 클래스는 정장패션을 자주 접하지 않은 대학생들에게 자신에게 어울리는 남성정장 스타일의 팁을 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상선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