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투데이 = 17일 서울 홈플러스 영등포점에서 모델들이 ‘아이워너 비어(I Wanna Beer)’ 이벤트를 알리고 있다. 홈플러스는 지난 6월에 진행한 세계맥주 페스티벌의 성원에 힘입어 8월12일까지 홈플러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homeplus365)에 아직 입고되지 않은 20여 종의 맥주를 엄선해 ‘좋아요’ 또는 ‘댓글’로 추천을 받는 ‘아이워너 비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향후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맥주 순으로 매장에 입고시켜 고객들이 국내에서도 다양한 세계맥주를 쉽게 맛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제공=홈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