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뽀드미엘, ‘2016 레드닷 어워드 디자인’ 3관왕 달성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60417010007534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16. 04. 17. 09:28

수상 제품 이미지
이폴리움의 유아 토털 브랜드 뽀드미엘(Potdemiel)이 유아식기라인으로 ‘2016 레드닷 어워드 디자인’에서 3관왕을 달성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의 영광을 얻은 제품은 출시 직후 화제를 모은 푸드트레이, 런치박스, 레인보우홀더몬 총 세 가지다.

푸드트레이와 런치박스는 세련된 색감과 부드러운 곡선이 돋보이는 모던한 디자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본상(Winne)에 선정됐으며, 레인보우홀더몬은 재치 있는 디자인과 탁월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특별상(honourable mention)에 선정됐다.

뽀드미엘 브랜드 담당자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통해 뽀드미엘의 디자인 경쟁력을 확인했다”며 “앞으로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를 아우를 수 있는 차별화된 디자인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유아용품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뽀드미엘은 레드닷 어워드 디자인 수상을 기념해 유아식기라인을 오는 5월 1일까지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potdemiel.co.kr) 및 공식 판매몰(www.dibamb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