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빙상 전설’ 이규혁·‘필라테스 퀸’ 양정원, ‘마리텔’ 생방송 MLT-26 출연!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60424001028146

글자크기

닫기

김종길 기자

승인 : 2016. 04. 24. 20:00

'빙상 전설' 이규혁·'필라테스 퀸' 양정원, '마리텔' 생방송 MLT-26 출연!

'스피트 스케이팅의 전설' 이규혁과 '필라테스 강사' 양정원이 오늘(24일)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의 생방송 MLT-26에 출연한다. 

24일 다음 팟TV를 통해 방송될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생방송 MLT-26에는 김구라, 이경규, 헤어 아티스트 태양, 이규혁, 양정원이 나선다. 

첫 번째 새 출연자는 우리나라 ‘스피드 스케이팅의 전설’ 이규혁이다. 그는 '마리텔'에서 그동안 시도되지 않았던 동계 스포츠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랫동안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로 활약한 그는 현재 은퇴 후 스케이팅 감독 및 해설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이번 녹화는 세트장이 아닌 실제 국가대표선수들이 훈련하는 대형 국제 스케이트장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역대 스케일을 자랑할 예정이다. 

또한 동계올림픽 금메달리스트들은 물론 김연아의 뒤를 잇는 우리나라 차세대 피겨 요정도 함께 출연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두 번째 새 출연자는 필라테스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양정원이다. 그는 국제필라테스교육협회 교육이사로 청순한 외모에 군살 하나 없는 빼어난 몸매를 자랑하는 화제의 인물이다. 그동안 '마리텔'에서 선보였던 플라잉요가, 헬스 트레이닝 등 다른 운동 콘텐츠와 달리 양정원이 필라테스를 활용해 시청자들과 어떤 소통을 선보일지 주목된다.

한편 이번 녹화에서 김구라는 맥주에 이어 ‘와인’에 도전한다. 특히 연예계 대표 와인 애호가로 알려진 가수 이승철과 함께 와인의 모든 것에 대해 풀어볼 예정이다. 

김종길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