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민호 ‘굿베이스’ 모델 선정 “건강한 신뢰감 덕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60425001017208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16. 04. 25. 10:25

이민호

 배우 이민호가 KGC인삼공사의 자연소재 브랜드인 '굿베이스' 모델로 발탁됐다.


정관장 패밀리 브랜드이자 아로니아, 석류, 배 등 다양한 자연소재를 KGC인삼공사의 290여가지 엄격한 품질관리로 담아 낸 '굿베이스'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민호를 모델로 선정 해 TV CF, 프로모션, 팬 사인회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본격적으로 진행 할 예정이다.


오는 6월 개봉하는 영화 '바운티 헌터스'에서 주연을 맡은 한류스타 이민호는 '굿베이스'의 첫 촬영인 스튜디오 인쇄 촬영에서도 건강한 신뢰감을 잘 표현하며 '굿베이스'의 브랜드 이미지인 자연이 주는 건강함과 조화를 이뤘다.


이민호는 TV CF 촬영에서도 '굿베이스'의 품질을 기반으로 한 신뢰감과 건강함을 초록의 자연의 이미지와 함께 표현했다.


KGC인삼공사 굿베이스팀 이강돈 팀장은 "프리미엄 자연소재 브랜드인 '굿베이스'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위해 신뢰감과 건강함을 가진 모델을 찾았다"며 "이민호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이며 특히, 건강하고 바른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며 모델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이민호가 등장하는 굿베이스 광고는 4월 말부터 공개되며, 바이럴 영상, 메이킹 필름 등의 여러가지 제작물을 통해 백화점, 마트, 온라인 등 다양한 접점에서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