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아이폰 렌즈에 담긴 ‘모성’...아이폰7 공개 앞두고 ‘감성 마케팅’

아이폰 렌즈에 담긴 ‘모성’...아이폰7 공개 앞두고 ‘감성 마케팅’

기사승인 2016. 05. 02. 14:0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제목 없음
출처=/유튜브 캡처
애플이 ‘어머니의 날’을 축하하기 위해 새로운 광고를 공개했다.

온라인매체 매셔블은 1일(현지시간) 애플이 공개한 영상을 소개하면서 감성 중심의 작업이라고 평가했다.

최근 애플 광고는 유명 연예인이 출연하거나 유머러스한 면이 강조됐다.

공개된 영상은 30초 분량으로 엄마와 자식의 유대감이 담긴 이미지와 영상들로 꾸며졌다.

‘모성’이 강조된 이미지와 영상들은 애플 유저로부터 구했다고 매체는 전했다.

한편 최근 애플은 저조한 성장세를 보이면서 아이폰7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팀쿡 애플 최고경영자(CEO)는 아이폰 판매 둔화를 인정하면서도 지난달 출시된 4인치 아이폰인 ‘아이폰SE’가 기대 이상의 매출을 보이고 있다고 기대하기도 했다.

아이폰7은 올 가을 출시될 예정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