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브리오슈도레, 찾아가는 푸드캠핑카 프로그램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60513010006439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16. 05. 13. 11:55

1
브리오슈도레(Brioche Doree)가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푸드캠핑카 ‘쁘띠파티시에’ 발대식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쁘띠파티시에는 전국 어디서나 만나볼 수 있는 이동형 베이커리 카페다. 프랑스어로 작은 제빵사라는 이름답게 고객들과 현장에서 소통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브리오슈도레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브리오슈도레는 전국 주요 축제, 문화공연 현장 등 고객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달려가 고객들에게 맛과 풍미가 가득한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브리오슈도레는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 카페라는 특성에 맞게 프랑스 현지 문화를 소개하는 다양한 문화공헌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해 프랑스 문화 전도사로서의 역할도 수행할 예정이다.

브리오슈도레는 본사 대우산업개발 아파트 브랜드인 ‘이안(iaan)’의 LH 우수업체 선정을 기념하는 한편,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쁘띠빠티시에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류승권 브리오슈도레 상무는 “쁘띠파티시에는 고객들을 직접 현장에서 만나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와 문화를 소개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브리오슈도레는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프랑스 현지 문화와 베이커리를 소개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리오슈도레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