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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핑크퐁! 공룡동요’는 어린이들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동요에 공룡에 대한 재미있는 정보를 넣어 제작됐다. 현재 한국어·영어·중국어·일본어 등 총 4개 언어로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다.
스마트스터디 관계자는 “‘핑크퐁! 공룡동요’의 중국 내 인기는 로컬라이징 된 차별화된 콘텐츠 덕분”이라며 “모든 음원 녹음을 중국 현지의 유명 어린이 합창단과 현지 스튜디오에서 중국어로 진행하여 눈높이를 맞췄을 뿐 아니라, 짧고 역동적인 화면, 아이들이 따라 하기 쉬운 가사와 멜로디로 중국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설명했다.
스마트스터디는 율동과 동요를 접목한 동영상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교육 브랜드 ‘핑크퐁’을 전세계로 서비스하고 있다. 특히 중국에서는 ‘펑펑후’라는 서비스명으로 바이두·360·샤오미 등의 중국 로컬 앱마켓과 샤오미TV·WASU등 현지 디지털 스트리밍TV에 서비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