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다이치, CJ몰과 ‘카시트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다이치, CJ몰과 ‘카시트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기사승인 2016. 06. 14. 09:0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이미지] 다이치 카시트 교통안전 공동 캠페인
유아용 카시트 전문 브랜드 다이치가 6월 17일부터 2주간 CJ몰에서 ‘카시트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임산부와 영유아의 교통안전을 위해 유아용 카시트 사용률을 높이고 임산부 안전운전 가이드와 올바른 카시트 장착법을 알리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먼저 다이치는 CJ몰 기획전 페이지에서 차량 내 온 가족의 교통안전 수칙을 담은 애니메이션을 공개한다. 이번 애니메이션은 카시트 모양을 본 따 만든 다이치 캐릭터 ‘이치’가 등장해 임산부 안전운전 가이드와 올바른 카시트 사용법을 알려주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해당 영상은 기획전 페이지 내 QR코드를 통해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또한 다이치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17일 단 하루 동안 베스트셀러 카시트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다이치 관계자는 “어린이 교통안전의 중요성은 알지만 실생활에서 적용할 수 있는 안전 수칙을 모르는 부모가 많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CJ몰에서 공개되는 애니메이션에는 올바른 카시트 사용법과 임산부들을 위한 안전운전 가이드를 담았으니 온 가족이 함께 보고 실생활에서 안전수칙을 지킬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