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송중기와 사랑에 빠지세요”…두타면세점, 웹드라마 제작

“송중기와 사랑에 빠지세요”…두타면세점, 웹드라마 제작

기사승인 2016. 07. 20. 09:0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두타면세점X송중기_미니 웹드라마 '우리가 사랑한 시간'
두타면세점이 자사 전속모델인 송중기를 앞세워 웹드라마를 제작했다.

두타면세점은 송중기 주연의 웹드라마 ‘우리가 사랑에 빠진 시간’을 한국과 중국 공식 SNS를 통해 공개, 지난 11일 첫 공개 이후 현재까지 한중 합산 240만뷰를 넘어섰다고 20일 밝혔다.

웹드라마 ‘우리가 사랑에 빠진 시간’은 한국여행을 온 중국인 여주인공이 두타면세점을 방문하면서 남주인공 송중기와 운명적 만남을 갖는다는 내용으로 총 다섯 편으로 구성돼 있다.

첫 공개된 내용은 1회 ‘우연한 만남’과 2회 ‘떨리는 인연’ 편이며, 앞으로 3회 ‘달콤한 데이트’, 4회 ‘마지막 약속’ 편에 이어 시즌1을 마무리하는 5회 에필로그까지 매주 월요일 한·중 공식 SNS에 공개될 예정이다.

두타면세점은 이번 웹드라마 홍보를 위해 중국 최대규모 동영상 사이트 요쿠투도우(Youku Tudou)에 티저광고를 진행하고 있으며, 사용자 10억명에 이르는 중국 온라인 커뮤니티 바이두 티에바(BaiduTieba)와 중국 내 송중기 팬카페 및 파워블로거 등에도 웹드라마를 지속적으로 알려나갈 계획이다.

두타면세점 관계자는 “젊은층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특별한 콘텐츠를 고민하다가 웹드라마를 제작했다”면서 “앞으로도 두타면세점만의 유니크한 특성에 맞는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두타면세점은 매주 월요일 공식 SNS에서 에피소드를 공개할 때마다 드라마 스토리와 관련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