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장톡] 나인뮤지스A 경리 “‘음악의 신2’ 덕분에 광고도…이상민에 감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60804001202027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16. 08. 05. 00:05

나인뮤지스A 경리 /사진=박성일 기자

 유닛그룹 나인뮤지스A(경리 혜미 소진 금조) 경리가 '음악의 신2'에 대한 남다른 고마움을 전했다.


나인뮤지스A는 4일 서울 도봉구 플랫폼창동61에서 이날 정오 공개된 첫 번째 싱글앨범 '뮤지스 다이어리'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경리는 엠넷 '음악의 신2'에서 활약한 것에 대해 "LTE 회사 그립고 보고싶다. '음악의 신2'를 하면서 경리라는 캐릭터를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예능에서도 섭외를 많이 해주시고 광고도 찍었다"며 "너무너무 행복한 활동을 했던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3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이상민과 함께 출연했던 경리는 "이번 나인뮤지스A의 신곡을 미리 이상민 대표님께 들려드렸다"며 "노래가 좋다고 대박날 것 같다고 말씀해주셔서 좋았다"고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하지만 경리는 "방송에서 춤까지 췄는데 편집 당했다"고 덧붙여 웃음을 줬다.


나인뮤지스A의 첫 번째 싱글앨범 '뮤지스 다이어리'의 타이틀곡 '입술에 입술(Lip 2 Lip)'은 정창욱 프로듀서의 곡으로 레트로 장르를 기반에 두고 뉴웨이브와 EDM의 한 장르인 멜버른 바운스의 요소가 가미된 경쾌한 댄스곡. 사귈 듯 말 듯한 아찔한 줄타기에 들어간 연인의 이야기로 그림을 그리듯 시간의 흐름에 따라 세밀하게 묘사된 장면과 반전이 포인트인 곡이다.


이번 앨범에는 '입술에 입술'을 포함해 'Your Space', '쉿!', 'MONSTER' 등 5곡이 담겼다. 정창욱 프로듀서를 비롯한 e.one, 어벤전승 등의 작곡가들이 참여했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