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행사는 개그우먼 이국주와 팝칼럼니스트 김태훈의 ‘공감과 힐링’을 주제로 한 릴레이 강연과 가수 유승우의 공연, 신한FAN클럽 광고모델인 김유정의 팬 싸인회가 이어졌다.
‘신한 FAN 클럽’은 7개 그룹사(신한은행·신한카드·신한금융투자·신한생명·신한캐피탈·제주은행·신한저축은행)가 함께 운영하는 통합 포인트 서비스로 지난 6월말 출시했다.
신한금융 고객들은 카드 거래 실적뿐 아니라, 은행 등 그룹사 거래시 다양한 형태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적립된 포인트는 티켓몬스터·GS리테일 등 신한카드의 ‘모바일 플랫폼 동맹(MPA)’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항공사 마일리지·SSG머니 등으로 포인트 전환도 자유롭게 할 수 있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고객들이 신한 FAN 클럽을 자주 접속하고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생활/소비 컨텐츠를 확대하는 등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를 해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신한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