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쿠첸 프리인덕션 하이브리드, 하이마트 200개 매장 입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61118010012539

글자크기

닫기

박성은 기자

승인 : 2016. 11. 18. 14:52

스마트 센서 탑재된 인덕션(IH)과 하이라이트 화구 장점 취합
쿠첸_하이마트 입점 (1)
쿠첸 프리인덕션 하이브리드./사진=쿠첸
생활가전 전문기업 쿠첸은 프리존 화구와 하이라이트 화구의 장점을 모두 활용할 수 있는 ‘프리인덕션 하이브리드’가 전국 하이마트 매장 중 200개 매장에 입점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제품은 국내 최초 자체 인덕션 (IH) 기술로 개발한 프리존 화구에 용기 제한이 없는 하이라이트 화구를 접목한 제품이다.

프리존 방식의 인덕션(IH) 화구는 스마트 센서가 조리용기의 크기와 위치를 인식해 가열해 다양한 크기의 용기와 한국식 요리에 적합한 사각 팬도 사용할 수 있다.

듀얼 하이라이트 화구에서는 스테인리스뿐 아니라 뚝배기, 양은냄비 등 용기 종류에 제한이 없이 조리 할 수 있다. 또한 물끓임, 팬, 우림 등 △5가지 조리모드 기능 △다이렉트 스마트 휠 △직관적인 아이콘 디스플레이 △음성안내 기능 등으로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밖에 과열 시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스마트 센서 2.0 기능 △차일드락 △꺼짐예약 타이머 △자동꺼짐 등 총 9가지 안전장치로 화재와 화상의 위험을 낮췄다.

쿠첸 영업 관계자는 “쿠첸 프리인덕션 하이브리드는 프리존 화구와 듀얼 하이라이트 화구를 적용해 전기레인지의 사용 효율성을 높인 제품”이라며 “하이마트와 같이 접근성이 좋은 오프라인 매장을 시작으로 유통 채널과 매출 확대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박성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