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쁘띠엘린, ‘모바일 스토어’ 앱 업그레이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61122010014419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16. 11. 22. 08:51

한 손으로도 빠르게 클릭할 수 있도록 버튼 재배치하고 왼손잡이 설정 추가
1
쁘띠엘린은 22일 직영 쇼핑몰 어플리케이션인 ‘모바일 쁘띠엘린 스토어’를 업그레이드 런칭했다./제공=쁘띠엘린
유아용품 기업 쁘띠엘린은 22일 직영 쇼핑몰 어플리케이션인 ‘모바일 쁘띠엘린 스토어’를 업그레이드 런칭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모바일 앱은 사용자들의 사용·쇼핑 패턴을 반영하고 의견을 청취해 업그레이드했다. 시스템을 더욱 안정화해 속도와 기능을 강화하고 사용자환경(UI)를 개선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육아와 살림 등으로 바쁜 엄마들을 위해 한 손으로도 편리하게 클릭할 수 있도록 버튼 위치를 조정했으며, 왼손잡이 사용자를 위해 ‘왼손설정’ 기능을 추가했다.

또한 첫 메인화면에서 고객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배송 정보와 함께 쇼핑 소식, 장바구니 알림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고, 적은 클릭으로도 원하는 물건을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검색 기능을 강화했다. 특히 쁘띠엘린은 20개 이상의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관심 브랜드의 이벤트, 행사 정보 알림을 각각 받아볼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게 했다.

쁘띠엘린은 이번 앱 리뉴얼 런칭을 기념해 신규 앱 설치시 5000원권 쿠폰을, 업데이트시 3000원권 쿠폰을 증정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앱 전용 상품과 이벤트를 강화할 예정이다.

한편 쁘띠엘린은 스킨케어, 의류, 완구, 침구, 가구 등 다양한 유아용품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으며, 모바일 앱 외에도 전국 주요 백화점, 면세점, 유아용품 편집샵을 비롯해 온라인몰인 쁘띠엘린 스토어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