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다이소, 인테리어 소품 강화…컬러 시리즈 비에리유 출시
2019. 11. 12 (화)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13.6℃

도쿄 18℃

베이징 9.2℃

자카르타 28.2℃

다이소, 인테리어 소품 강화…컬러 시리즈 비에리유 출시

박성은 기자 | 기사승인 2016. 11. 24. 11:0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핑크, 네이비, 옐로우, 민트 등 세련된 파스텔 톤 색상의 상품 총 34종으로 구성
ㅇ
다이소 비에리유./사진=다이소
균일가 생활용품숍 다이소아성산업이 34종의 상품으로 구성된 컬러 시리즈 비에리유(VIE&LIEU)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비에리유는 프랑스어로 삶(Vie)과 장소(Lieu)를 뜻한다. 자신의 삶에 투자하는 남자 ‘Vie’와 공간에 투자하는 여자 ‘Lieu’라는 두 가치관을 연결, 감각적인 홈 인테리어를 원하는 고객을 타깃으로 다이소의 컬러 라이프를 제안하기 위해 기획됐다.

비에리유는 핑크·네이비·옐로·민트 색상의 상품이 주를 이룬다. 각각의 상품은 파스텔 톤 색상으로 통일감을 조성,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꿈꾸는 이들을 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다이소는 말했다.

1인 가구의 생활패턴을 고려, 공간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수납상품과 1인용 식기 등 실용성이 높은 상품도 만날 수 있다.

비에리유에는 컬러쇼핑백(500원)·PVC커버노트(1000원)·시리얼볼(2000원)·쿠션거실화(5000원)·트레이(1500원)·선반(2000원)·원형소스볼(1000원)·접시(3000원)·발매트(5000원)·접이식 수납바구니(2000원) 등의 상품이 있다.

1인 가구를 겨냥한 분할식판(2000원),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한 다양한 사이즈의 다용도정리함(2000원~5000원)도 준비됐다.

다이소 관계자는 “비에리유는 자신의 삶과 공간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실용성을 바탕으로 디자인을 강화해 감각적인 홈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고객에게 제격일 것”이라고 말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