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다이소, 인테리어 소품 강화…컬러 시리즈 비에리유 출시

다이소, 인테리어 소품 강화…컬러 시리즈 비에리유 출시

기사승인 2016. 11. 24. 11:0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핑크, 네이비, 옐로우, 민트 등 세련된 파스텔 톤 색상의 상품 총 34종으로 구성
ㅇ
다이소 비에리유./사진=다이소
균일가 생활용품숍 다이소아성산업이 34종의 상품으로 구성된 컬러 시리즈 비에리유(VIE&LIEU)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비에리유는 프랑스어로 삶(Vie)과 장소(Lieu)를 뜻한다. 자신의 삶에 투자하는 남자 ‘Vie’와 공간에 투자하는 여자 ‘Lieu’라는 두 가치관을 연결, 감각적인 홈 인테리어를 원하는 고객을 타깃으로 다이소의 컬러 라이프를 제안하기 위해 기획됐다.

비에리유는 핑크·네이비·옐로·민트 색상의 상품이 주를 이룬다. 각각의 상품은 파스텔 톤 색상으로 통일감을 조성,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꿈꾸는 이들을 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다이소는 말했다.

1인 가구의 생활패턴을 고려, 공간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수납상품과 1인용 식기 등 실용성이 높은 상품도 만날 수 있다.

비에리유에는 컬러쇼핑백(500원)·PVC커버노트(1000원)·시리얼볼(2000원)·쿠션거실화(5000원)·트레이(1500원)·선반(2000원)·원형소스볼(1000원)·접시(3000원)·발매트(5000원)·접이식 수납바구니(2000원) 등의 상품이 있다.

1인 가구를 겨냥한 분할식판(2000원),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한 다양한 사이즈의 다용도정리함(2000원~5000원)도 준비됐다.

다이소 관계자는 “비에리유는 자신의 삶과 공간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실용성을 바탕으로 디자인을 강화해 감각적인 홈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고객에게 제격일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