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친절한 프리뷰] ‘은밀하게 위대하게’ 강타, 이상형 등장에 기사도 정신 발휘
2018. 10. 17 (수)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24.4℃

도쿄 16.6℃

베이징 8.7℃

자카르타 28.2℃

[친절한 프리뷰] ‘은밀하게 위대하게’ 강타, 이상형 등장에 기사도 정신 발휘

박슬기 기자 | 기사승인 2016. 12. 18. 18:40
    1. 페이스북 공유하기
    2. 트위터 공유하기
    3. 카카오플러스 공유하기
    4. 밴드 공유하기
    5.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6. 라인 공유하기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MBC '은밀하게 위대하게'

‘은밀하게 위대하게’ 강타가 이상형과 만나 기사도 정신을 발휘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18일 방송될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이하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개그맨 이진호, 양세찬&박나래의 의뢰를 받아 강타&솔비의 ‘은카’가 펼쳐진다.

방송에 앞서 강타가 미모의 여인과 핑크빛 만남을 가지는 모습이 공개됐다. 웃음꽃이 활짝 핀 그의 표정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짐작케 하는데, 이는 강타가 절친 이진호 아버지의 이장 취임식에서 이상형을 만나 즐거운 대화를 나누고 있는 모습이다.

그러나 화기애애한 분위기도 잠시, 전 이장인 그녀와 아버지가 등장해 소란을 피우며 본격적인 ‘강타 은카’의 신호탄을 쏠 예정. 제작진에 따르면 강타는 갑작스럽게 벌어진 소란에 당황하면서도 기사도 정신을 발휘하며 온몸으로 그녀를 보호했다고 전해져 그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인다.

공개된 스틸 속 강타는 자신의 등 뒤로 여자를 세우며 보호하는가 하면, 몸싸움에 휘말리면서도 온몸으로 그녀 아버지의 손길을 방어하는 등 든든한 상남자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강타는 전 이장이 힘으로 그녀를 끌고 가려 하자 “살살하세요”라며 가로막았는데, 상황실에서 모니터로 이 모습을 지켜보던 이국주는 “안았어! 안았어!!”라고 소리치며 존박과 감격의 하이파이브를 했다는 후문.

‘은밀하게 위대하게’ 제작진은 “극한의 상황에도 전혀 피하지 않고 여성을 보호하는 강타의 듬직한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라면서 “출장몰카단 이국주와 존박까지 심쿵하게 만든 매력남 강타의 모습을 본 방송을 통해 꼭 확인해주시길 바란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과연 일촉즉발의 상황에 처한 강타가 어떻게 상황을 헤쳐나갔을지, 듬직한 상남자 강타의 모습은 18일 오후 6시45분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