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tbs교통방송 ‘뉴스공장’ 안민석, 김어준에 “정유라, 최순실 딸 아니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70309000758527

글자크기

닫기

디지털뉴스팀 기자

승인 : 2017. 03. 09. 08:03

김성태 “구체적 사실 가지고 언론서 밝혀야”
tbs교통방송 ‘김어준의 뉴스공장’ 김성태 의원이 안민석 의원의 발언으로 인해 정유라가 최순실의 딸이 아니라는 의혹이 있다고 말했다. / 사진=이병화 기자, 정재훈 기자
tbs교통방송 ‘김어준의 뉴스공장’ 김성태 의원이 안민석 의원의 발언으로 인해 정유라가 최순실의 딸이 아니라는 의혹이 있다고 말했다.

9일 오전 tbs교통방송 ‘김어준의 뉴스공장’에는 김성태 바른정당 의원과 안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출연했다.

이날 안 의원은 “내가 이번에 독일 가서 만난 분들 중 한 명이 정윤회와 최순실의 결혼이 95년도가 아니라 92년이었다는 아주 중요한 증언을 해주셨다”며 “그동안 퍼즐들을 다시 맞춰야 되는 상황이 됐다”고 말했다.

이에 김 의원은 “안민석 의원이 한 발언이 유튜브에서 엄청난 조회수를 보이고 있다. 그 말은 정유라의 출생문제까지 연결되는 중요한 발언이 될 수도 있다”며 “그렇게 발언한 취지는 뭐냐”고 질문했다.

안 의원은 “나는 정유라의 출생비밀은 전혀 관심이 없다. 정윤회 최순실이 92년에 결혼했다는 사실이라면 그때부터 독일에 페이퍼컴퍼니를 만들기 시작했다”며 “92년에 나타난 ‘뉴벨’이라는 최초의 페이퍼컴퍼니에 최순실 정윤회가 함께 주주로 이름이 올라와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때 결혼한 게 사실이라면 이것은 최순실 독일 은닉재산의 퍼즐을 맞추는 데 새로운 조합이 될 수도 있다”고 밝혔다.

김 의원이 “지금 안민석 의원의 발언과 취지에 따라서 유튜브 동영상 상에는 정유라가 실질적으로 최순실의 딸이 아닌 것처럼 나오고 있다”고 하자 김어준은 “그런 주장을 한 건 아닌데 그런 퍼즐들이”라고 말했다.

김 의원은 “그런 부분을 의혹으로 의문으로 계속 제기할 게 아니라 구체적 사실을 가지고 언론이나 방송을 통해서 그런 입장이 나온다면, 지금 가짜뉴스 시대에 얼마나 국민이 피해를 당하고 있냐”고 의견을 전했다.

이에 안 의원은 김어준에게 “정유라가 최순실 딸이 아니냐”고 물었고 김어준은 “그렇게 알려져 있지만 나는 모른다”고 답했다.
디지털뉴스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