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세종대·우리은행, 상호발전 업무협약…“더욱 발전 기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70417010010699

글자크기

닫기

최중현 기자

승인 : 2017. 04. 17. 18:08

우리은행협약식
지난 12일 서울 중구 소공로 우리은행 본점에서 세종대학교와 우리은행이 업무협약을 체결한 가운데 신구 세종대 총장(왼쪽에서 5번째)와 이광구 우리은행 은행장(오른쪽에서 4번째) 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 세종대학교 제공
세종대학교는 지난 12일 서울 중구 소공로 우리은행 본점에서 우리은행과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세종대는 위비꿀파트너 서비스 가입을 통한 학생 및 교직원 대상 학사 공지사항 안내, 교내 메시지 발송 채널로 우리은행의 위비 플랫폼을 적극 활용하며 우리은행은 위비꿀파트 서비스를 통해 대학의 메시지 비용 절감, 대학 홍보 및 마케팅 채널 제공 등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신구 세종대 총장은 협약식에서 “우리은행은 일반서민과 중소상인, 그리고 기업에 대한 금융지원을 통해 국가 경제에 이바지하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더욱 더 발전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은행은 ‘위비꿀파트너’외에도, 금융권 최초 모바일 메신저인 ‘위비톡’에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번역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금융플랫폼 사업을 선도하고 있다.
최중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