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사랑에 꽂히다? 마음에 꽃피는 미팅파티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70426010016539

글자크기

닫기

김진아 기자

승인 : 2017. 04. 26. 10:29

가연 ‘마음에 꽃피는 미팅파티’ 개최
삼성카드 2030 미혼남녀 대상
가연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삼성카드와 손잡고 인연을 기다리는 미혼남녀를 위한 자리를 마련한다./사진=가연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삼성카드와 손잡고 인연을 기다리는 미혼남녀를 위한 자리를 마련한다.

가연은 다음 달 27일 서울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에서 삼성카드의 20~30대 미혼남녀 회원을 대상으로 ‘사랑에 꽂히다? 꽃이다! 마음에 꽃이 피는 미팅파티’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참가를 신청한 삼성카드 20~30 미혼남녀 가운데 16명(남녀 각8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자들은 ‘봄과 꽃 그리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짝을 찾는 만남’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호텔 내 플라워 공간에서 코스요리·와인과 함께 데이트를 즐기고, 꽃 편지 등을 직접 제작한다.

아울러 참가자에게는 디퓨저와 달콤한 수제 쿠키·콜드 컵 등 사은품이 증정된다. 다음 달 21일까지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5월 22일부터 순차적으로 개별 안내된다.

가연 이벤트팀 담당자는 “인생의 반쪽을 기다리는 미혼남녀를 위해 이번 미팅파티를 준비했다”며 “이 자리에서 참가자들이 기다리던 인연을 만나 소중한 만남을 이어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영주 가연 대표
김영주 가연 대표./사진=가연
김진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