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궁중비책, ‘카밍 선쿠션’ 뷰티 화보 공개

궁중비책, ‘카밍 선쿠션’ 뷰티 화보 공개

기사승인 2017. 05. 27. 00: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4월 ‘카밍 선쿠션’ 출시 기념 ‘#키즈모델챌린지’ 고객참여 이벤트·· 4521명 응모
1
궁중비책 카밍 선쿠션 뷰티 화보./사진=궁중비책
제로투세븐의 유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궁중비책은 지난 26일 상큼 발랄 키즈모델들과 함께한 ‘궁중비책 카밍 선쿠션’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화보에 참여한 이담, 이소윤과 황지오, 최아림 총 4명의 키즈모델들은 지난 4월 ‘궁중비책 카밍 선쿠션’ 출시를 기념해 진행된 궁중비책 ‘#키즈모델챌린지’를 통해 선발됐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인 궁중비책 ‘#키즈모델챌린지’는 4월 10일부터 30일까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진행됐으며, 약 3주간 4521명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 1130:1의 경쟁률을 기록해 화제가 됐다.

궁중비책 카밍 선쿠션 뷰티 화보는 ‘우리 아이 첫 뷰티 아이템(My First Beauty)’을 컨셉으로, 4명의 아이들이 자신만의 첫 뷰티 아이템을 놀이하듯 재미있게 사용하는 모습을 담았다. 성인 화보 못지않은 컨셉과 포즈임에도 불구하고, 키즈 모델들은 아이들 특유의 상큼하고 천진난만한 모습을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궁중비책의 진정보호 선케어 라인 베스트 아이템인 카밍 선쿠션(SPF 35 PA++)은 피부진정에 효과적인 ‘오지탕(Oji Relief Complex)’ 성분과 해님 모양의 핑크색 진정성분 ‘칼라민’ 크림이 함유돼 자외선 차단효과는 물론 햇볕아래 달아오른 아이피부에 빠른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이번 궁중비책 카밍 선쿠션 뷰티 화보는 ’우리 아이 첫 뷰티 아이템’이라는 캠페인 테마를 아이들의 자연스럽고 발랄한 모습을 통해 전달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카밍 선쿠션과 같이 아이들의 피부건강은 물론, 즐거운 감성까지 채워줄 수 있는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