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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제과 ‘요하이’, 프로듀스101 시즌2 데뷔팀 ‘워너원’ 모델 발탁

롯데제과 ‘요하이’, 프로듀스101 시즌2 데뷔팀 ‘워너원’ 모델 발탁

기사승인 2017. 06. 21. 10: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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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듀스101 시즌2 데뷔팀(워너원) 이미지
롯데제과 유산균 과자 대표브랜드 ‘요하이’와 ‘유산균 쇼콜라’의 광고 모델로 프로듀스101 시즌2의 데뷔팀 ‘워너원’(Wanna One)을 전격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워너원’은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최종 선발전을 거쳐 선정된 11명의 멤버로 구성된 아이돌 그룹이다.

롯데제과는 ‘워너원’이 출연하는 ‘요하이’ ‘유산균 쇼콜라’의 광고를 7월 중에 제작해 방영하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요하이’는 최근 마니아들 사이에 인기가 좋은 유산균 과자의 대표브랜드로, 비스킷 사이에 그릭 요거트 크림이 들어 있는 샌드 형태의 제품과 웨이퍼·초코볼 형태의 제품이 있다. 이들 제품에는 김치에서 분리한 LB-9 식물성 생유산균이 2억마리 들어 있다.

또 ‘유산균 쇼콜라’ 역시 초콜릿 속에 살아 있는 유산균이 함유된 제품으로, 밀크초콜릿에는 프로바이오틱스로 인정된 유산균 2종(서모필루스·플란타룸)이 한 갑당 20억마리 들어있고, 아몬드 초코볼에는 살아있는 유산균이 10억마리가 함유됐다.

한편 프로듀스101 시즌2는 TV화제성 비드라마 부문 순위에서 11주 연속 1위를 차지할 만큼 뜨거운 이슈를 모은 바 있다.

롯데제과 유산균 브랜드(제품 모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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