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영화관에서 만나는 정수기... 경험도 새롭고 맛도 새롭고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70704010001367

글자크기

닫기

김진아 기자

승인 : 2017. 07. 04. 10:04

코웨이, 7월 한 달 간 신제품 아이스(AIS) 고객 체험 프로모션
메가박스 ‘아이스바’서 8종 음료 제공
제품 영상·배너 활용한 제품 정보, 포토 이벤트로 체험 극대화
[사진1] 코웨이 아이스 바에서 음료를 즐기는 모습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점에 마련된 아이스 바에서 고객들이 코웨이 아이스로 만든 스파클링 워터를 마시고 있다./사진=코웨이
7월 한 달 간 영화관을 방문하면 다양한 음료를 무료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는 7월 한 달간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에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신제품 AIS(아이스)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직접 신제품의 기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코웨이는 메가박스 더 부티크 라운지에 설치된 ‘아이스 바’에서 스파클링 워터·콜드브루 등 8종 음료를 제공한다.

지난달 출시된 아이스는 깨끗한 물·새로운 아이스·더 짜릿한 탄산 세 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프리미엄 올인원 제품이다.

코웨이는 행사 기간 중 제품 영상·배너·포스터로 아이스의 제품 정보를 제공하고, 포토 이벤트도 진행한다. 터치스크린으로 아이스의 모델 공유와 촬영한 사진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면 참여 고객에게 아이스 물병 등을 증정한다. 아울러 메가박스 프리미엄 시네마 부티크관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아이스 워터를 제공한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고객들이 직접 아이스의 기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아이스의 깨끗한 물·자라나는 아이 스틱·스파클링 기술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진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