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미혼남녀 8월 알차게 채워줄 문화이벤트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70726010013044

글자크기

닫기

김진아 기자

승인 : 2017. 07. 26. 10:45

가연 ‘8월 문화이벤트’ 실시
코미디 연극·감성 충전시켜줄 다양한 주제 도서까지
가연 8월 무료 문화이벤트
결혼정보업체 가연이 8월 무료 공연·문화 이벤트로 미혼남녀들의 데이트를 지원한다./사진=가연
결혼정보업체 가연이 8월 무료 공연·문화 이벤트로 미혼남녀들의 데이트를 지원한다. 가연은 가족의 사랑과 아름다움을 담은 뮤지컬부터 서툰 연애로 힘들었던 이들을 위한 감정탐구서까지 다양한 공연과 도서를 준비했다.

먼저 다양한 주제를 담은 코미디 연극이 준비돼 있다.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8월 8일)는 19세기 말 영국 런던 지킬박사의 실험실을 모티브로 한 코미디 연극이다. ‘이블데드’(8월 13일)는 산행에서 좀비를 만나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는 코미디 호러 뮤지컬이다. 두 공연에 각각 가연 회원 10쌍을 초대한다.

연극계의 스테디 셀러 ‘라이어1’(10쌍)도 가연 회원을 기다린다. 라이어는 한 남자의 엉뚱한 거짓말로 인한 하루 동안의 해프닝을 담은 연극이다. 가족의 사랑을 그린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10쌍)도 8월 17일까지 신청을 기다린다.

미혼남녀의 연애감성을 충전해주는 도서 4권도 준비했다.

서툰 연애로 힘들었던 이들을 위한 연애와 사랑에 대한 솔직한 감정탐구서 ‘본의 아니게 연애 공백기’(10명), 결혼을 꿈꾸는 여자에게 행복한 가정의 지혜를 알려주는 ‘인생을 바꾸는 결혼 수업’(10명)은 8월 13일까지 신청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이와 함께 연인과의 관계를 성숙하게 조절하는 관계심리를 알려주는 ‘그때 알았더라면 내 사랑이 조금은 달라졌을까’(10명)와 연애의 길잡이가 되어주는 ‘픽업 아티스트 연애의 기술’(10명)도 8월 15일까지 신청받는다.

가연 관계자는 “8월 미혼남녀의 데이트 지원·연애감성 충전을 위해 무료 문화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공연·도서를 증정하는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영주 가연 대표
김영주 가연 대표./사진=가연
김진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