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업체 가연이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다음달 4일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웨스틴 조선 호텔 부산에서 ‘가을 愛 전설’ 미팅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미팅파티는 홀로 가을을 맞이하는 미혼남녀를 위해 마련됐으며, 삼성SDI 남성 직원·가연 여성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사진=가연
결혼정보업체 가연이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다음달 4일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웨스틴 조선 호텔 부산에서 ‘가을 愛 전설’ 미팅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미팅파티는 홀로 가을을 맞이하는 미혼남녀를 위해 마련됐으며, 삼성SDI 남성 직원·가연 여성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참가자들은 부산 해운대가 보이는 호텔에서 밤바다를 배경으로, 가을을 함께 보낼 인연을 찾아 나선다. 가연은 성공적인 미팅파티를 위해 고급 호텔 코스요리와 커피·디저트 등을 제공해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아울러 참석자들에게 수제쿠키·차·화장품 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29일까지 가연 공식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130일부터 순차적으로 개별 안내된다.
가연 이벤트팀 관계자는 “마음이 썰렁해지는 가을철 미혼남녀를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파티에 참가해 훈훈하고 사랑 가득한 가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