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플라스틱산업 결속 다지는 ‘제6회 플라스틱산업의 날’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71127010014433

글자크기

닫기

김진아 기자

승인 : 2017. 11. 27. 15:05

28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서 관계자 300여명 참석...‘자랑스러운 플라스틱산업인상’에 강선중 크로바케미칼 회장
플라스틱산업의 화합과 산업발전의 유공자를 포상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한국프라스틱공업협동조합연합회는 28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제6회 플라스틱산업의 날’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6회를 맞이한 ‘플라스틱산업의 날’은 중소플라스틱기업인들의 결속을 위해 마련됐으며, 산업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20여명에 대한 표창이 진행될 예정이다. 정부·국회·유관기관·업계 관계자 300여명이 참석한다.

올해 ‘자랑스러운 플라스틱산업인상’은 강선중 크로바케미칼 회장에게 수여됐다. 강 회장은 42년 동안 정밀화학 포장용기 및 초고순도 반도체 시약용기 생산에 전념, 국내 정밀화학 산업 발전에 기여했다는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밖에도 이날 수상자 및 유공자로는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에 △한구수 한창화학 회장 △염재순 세창프라스틱공업사 대표 △김종걸 대영합성 대표이사 △김순용 우성산업사 대표 △이호성 강원파이프산업 대표 △안용개 금정산업 전무이사 △양지수 디에스아이 대표 등이 선정됐다.
김진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