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제로투세븐 포래즈, 브랜드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 진행

제로투세븐 포래즈, 브랜드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 진행

기사승인 2018. 01. 24. 09:3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3세부터 10세 타깃 포래즈, 스타일리시한 토들러 키즈 패션 브랜드로 재탄생
1
포래즈 아동 모델들이 책가방 증정 프로모션과 관련, 포즈를 취하고 있다./제공=제로투세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스타일리시 토들러·키즈 패션 브랜드 포래즈는 24일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책가방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래즈는 최근 편안한 착용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모두 갖춘 브랜드로 리뉴얼했다. 스타일리시(Stylish) 라인·쿨앤(Cool.N) 라인·미니미(Mini.me) 라인 등 모두 세 가지 상품 라인을 통해 ‘편안함’과 ‘뜻밖의 재미’를 담은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포래즈는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다음 달 18일까지 전국 84개 포래즈 매장에서 7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아동용 백팩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되는 아동용 백팩은 남아, 여아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멋스러운 디자인으로, 세련된 도트 무늬가 돋보인다. 컬러는 블랙과 레드 두 가지이며, 가방 무게를 최소화해 아이들 어깨에 무리를 주지 않도록 제작했다.

포래즈 관계자는 “유치원 등원, 초등학교 입학 등을 앞두고 새 학기 패션 아이템 준비에 한창인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편안한 핏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포래즈와 함께 스타일리시한 새 학기 패션을 준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