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페넬로페, 미라클 팬티 기저귀 온라인 마켓서 인기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80209010005486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18. 02. 09. 09:44

자유롭고 편안한 착용감
1
페넬로페 미라클 팬티 기저귀./제공=더퍼스트터치
더퍼스트터치의 프리미엄 브랜드 페넬로페는 9일 미라클 팬티 기저귀가 최근 온라인 마켓과 각종 커뮤니티 등에서 구매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페넬로페에서 선보이고 있는 미라클 팬티 기저귀는 얇은 두께와 강력한 흡수력이 특징이다. 2012년 미라클 팬티 기저귀 라인을 첫 출시한 이후 자사 연구진들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리뉴얼을 거듭해 안전기준에 적합하고 우수한 최대 흡수량을 자랑한다.

특히 지난 8일 한국소비자보호원에서 발표한 유아용 팬티형 기저귀 8개 제품을 대상으로 흡수성능과 안전성, 촉감 등을 시험 평가한 결과에서 페넬로페 미라클 팬티 기저귀가 유해 물질 기준에 통과, 안전 기준에 적합 판정을 받았다. 이어 흡수성능 부분에서도 우수 판정을 받아 안전하고 흡수력 좋은 브랜드로 선정됐다. 이미 온라인 마켓과 각종 커뮤니티 등에서 품질과 안전성으로 입소문을 탄 페넬로페 기저귀가 가성비 갑 브랜드로 알려지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더퍼스트터치 관계자는 “소비자 보호원의 해당 실험 결과에서 페넬로페 기저귀는 최대 흡수량 808ml로 유아의 1회 소변량 기준인 80ml의 10배를 흡수해 실험 제품들 중에서도 우수한 결과를 보였다”고 말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