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CJ오쇼핑, 간판 동지현·이민웅·임세영 앞세워 모바일 생방송 ‘싸다고#’ 론칭

CJ오쇼핑, 간판 동지현·이민웅·임세영 앞세워 모바일 생방송 ‘싸다고#’ 론칭

김지혜 기자 | 기사승인 2018. 03. 15. 10:3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플러스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라인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진] CJ오쇼핑 모바일생방송 싸다고_
CJ오쇼핑의 간판 쇼호스트 동지현·이민웅·임세영이 신규 모바일 생방송 ‘싸다고#’의 대표주자로 나선다 .

CJ오쇼핑은 오는 19일 오전 10시 CJ몰 모바일앱의 ‘쇼크라이브’ 채널에서 첫방송되는 모바일 생방송 ‘싸다고#’에 간판 쇼호스트 동지현·이민웅·임세영을 메인 진행자로 내세워 TV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TV홈쇼핑 고객과의 만남의 장을 확장해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쇼크라이브’는 지난해 12월 CJ오쇼핑이 업계 최초로 개국한 모바일 생방송 전용채널로 1인 크리에이터들을 앞세워 4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싸다고#’이 론칭하면 모두 5개로 업계 최다 수준이다.

‘싸다고#’은 “싸고 다양하고 고급진 상품이 있는 샵”의 줄임 말로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한 시간 동안 방송된다. ‘싸다고#’은 TV홈쇼핑에서 판매되던 패션·패션잡화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특가 한정수량에 소개한다. 단, 준비된 수량이 조기 매진될 경우 방송은 종료된다.

방송 중 ‘타임찬스’도 진행된다. ‘타임찬스’는 ‘싸다고#’ 고객을 위해 마련된 특별 이벤트로 10분간만 진행된다. 발렌시아가 선글라스, 구찌 시계 등의 명품은 물론, 다양한 프리미엄 상품들을 최대 90%(CJ몰 최초가 기준)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방송 중 매회 50명을 추첨해 적립금 1만원을 제공한다.

홍수경 CJ오쇼핑 방송콘텐츠담당 부장은 “TV홈쇼핑 상품을 사고 싶지만 매번 망설였던 모바일 고객에게 TV홈쇼핑 속 상품에 대한 가심비 높은 소비 경험을 주기 위해 기획했다”면서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모바일 생방송의 장점을 살려 CJ오쇼핑만의 차별화된 상품을 알리고 모바일 쇼퍼테인먼트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말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