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생활맥주, ‘제 47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생활맥주, ‘제 47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기사승인 2018. 03. 16. 15:4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새로운 창업 아이템으로 ‘수제맥주’가 급부상
1
생활맥주 매장 이미지./제공=생활맥주
생활맥주는 갈수록 늘어나는 예비 창업자의 요청에 따라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강남 세텍(SETEC)에서 진행되는 ‘제 47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국내 최다 수제맥주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생활맥주는 단순 수제맥주 전문점에서 벗어나 국내 최정상 양조장과의 협업을 통한 수제맥주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 특히 이번 창업박람회에서는 생활맥주에서 판매 중인 다양한 수제맥주를 직접 시음해볼 수 있는 행가 진행되고, 다음달에 있을 ‘창업설명회 초청장’도 배포될 예정이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수제맥주 창업은 평소 수제맥주에 대한 관심만 있다면 특별한 기술 없이도 쉽게 도전해볼 수 있는 창업 아이템”이라며 “다년간 쌓아온 생활맥주만의 손쉬운 운영과 관리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므로, 예비창업자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