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차세찌♥한채아 임신, 가상 2세 모습 눈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80404002245097

글자크기

닫기

온라인뉴스부

승인 : 2018. 04. 05. 00:00

차세찌♥한채아 임신, 가상 2세 모습 눈길 /차세찌 한채아 임신, 차세찌, 한채아,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오는 5월 결혼하는 배우 한채아와 차세찌가 임신 소식을 전한 가운데 두 사람의 가상 2세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한채아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얼마 전 저는 사랑하는 사람과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행복한 날들을 보내던 제게 새 생명이라는 또 다른 선물이 찾아왔습니다. 저는 현재 6주차에 접어든 예비엄마가 되었습니다"라고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어 "결혼 준비 중 갑작스레 찾아온 새 생명이라서 더욱 소중한 축복으로 느껴집니다. 부디 따뜻한 시선으로 축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축복에 보답할 수 있는 좋은 배우, 좋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고 덧붙였다.

한채아의 임신 소식이 전해지자 이날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한채아와 차세찌의 가상 2세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은 한채아와 차세찌의 사진을 합성한 것으로, 사진 속 아이는 큰 눈과 높은 콧날을 가진 한채아와 차세찌의 특징을 고스란히 닮았다.

한편 한채아와 차세찌는 오는 5월 6일 가족 친지, 가까운 지인들의 축하 속에 결혼식을 올린다.
온라인뉴스부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