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네이처앤네이처, 3개 자사브랜드 AK플라자 ‘태그온뷰티’ 입점..오는 14일까지 할인 행사 열어
2020. 04. 03 (금)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16.8℃

도쿄 15.4℃

베이징 21.1℃

자카르타 31.4℃

㈜네이처앤네이처, 3개 자사브랜드 AK플라자 ‘태그온뷰티’ 입점..오는 14일까지 할인 행사 열어

류두환 기자 | 기사승인 2018. 05. 08. 11:4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네이처앤네이처(대표 이홍)의 자사브랜드 ‘올가플러스(OrgaPlus)’, ‘시크릿뮤즈(Secret Muse)’, ‘더마큐어(Dermacure)’는 AK플라자에서 운영하는 ‘태그온뷰티(Tag On Beauty)’ 구로 본점에 동시 입점해 이달 14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매장에서는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성분을 컨셉으로 한 올가플러스의 투명 선스틱과 슈퍼커어밤, 시술의 영역에 접근하는 신개념 코스메틱을 컨셉으로 한 더마큐어의 ‘보툴이펙트 에이지 리와인드’ 제품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일본의 유명 모델인 야노시호를 홍보 모델로 내세운 ‘시크릿뮤즈(Secret Muse)’는 현재 홈쇼핑에서 연일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10콤플렉스, 비타민D 결핍 방지 효과가 있는 베데린(VEDERINE™) 성분을 함유한 UV비타 선쿠션, 일본의 유명 온라인몰 ‘라쿠텐’에서 인기를 얻으며 일명 ‘야노시호 팩트’로 불리는 ‘히미츠노하나 커버팩트’가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네이처앤네이처의 관계자는 “3개 브랜드가 단기간에 동시 입점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지난 두 달간 세 차례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을 직접 만나 제품력을 인정받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동안 소비자들이 홈쇼핑에서만 접할 수 있었던 제품이기 때문에 이번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고 전했다.


㈜네이처앤네이처는 국내 홈쇼핑과 온라인뿐만 아니라 국내외로 유통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올가플러스와 시크릿뮤즈는 미국과 중국의 주요 온라인 채널의 입점도 준비중이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