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출시된 발드르의 ‘2in1 투인원(2in1) 선스틱’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SNS 내에서 일명 ‘공룡알 선스틱’으로 불리고 있으며, 10가지 식물추출물이 주성분으로 이루어진 썬케어 용품이다. 또 남녀노소 사용 가능한 2in1 제품으로 위쪽은 얼굴용, 아래쪽은 바디용으로 사용하는 부분에 따라 스틱 방향이 분리되는 위생적이고 실용적인 제품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미밀기획과 글로벌 종합일간지 아시아투데이의 합작으로 성사된 이번 계약을 통해 죠원인터내셔널은 미밀기획의 유통망을 활용해 중국 전역으로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한편 ㈜죠원인터내셔널은 한국의 화장품, 생활용품, 수산물, 식품, 유아용품 등을 해외로 유통하고 있는 회사로 한국 인천에 본사를 두고 중국과 홍콩에 지사를 설립했다. 다양한 국가와 지역에 마케팅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현재 제이준, VT 등 약 80개 유명 브랜드의 수권서를 보유하고 있다.
[atooTV www.atoo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