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공룡알 선스틱’ 발드르 2in1 투인원(2in1) 선스틱, 중국 시장 본격 공략

‘공룡알 선스틱’ 발드르 2in1 투인원(2in1) 선스틱, 중국 시장 본격 공략

기사승인 2018. 06. 01. 18:3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지난 31일, 중국 대형 유통회사 미밀기획과 온오프라인 유통 계약 체결
한국 화장품 인큐베이팅 및 유통 전문 회사 ㈜죠원인터내셔널(대표 장치아오)는 중국 칭다오 최대 종합 유통·물류기업인 미밀기획과 선케어 전문 브랜드 발드르(BALDR COSMETIC)의 ‘2in1 투인원(2in1) 선스틱’ 제품을 공급하기로 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 3월 출시된 발드르의 ‘2in1 투인원(2in1) 선스틱’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SNS 내에서 일명 ‘공룡알 선스틱’으로 불리고 있으며, 10가지 식물추출물이 주성분으로 이루어진 썬케어 용품이다. 또 남녀노소 사용 가능한 2in1 제품으로 위쪽은 얼굴용, 아래쪽은 바디용으로 사용하는 부분에 따라 스틱 방향이 분리되는 위생적이고 실용적인 제품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발드르의 ‘2in1 투인원(2in1) 선스틱’을 수입하기로 한 미밀기획은 중국 산동성 칭다오에서 전자상거래 통관, 물류, 금융, 소비재 유통 등 11개 계열사를 보유한 유룡그룹의 자회사로 한국 화장품을 수입해 중국 전역의 대형마트, 뷰티스토어, 약국, 편의점 등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유통하고 있는 대형 유통사다.

미밀기획과 글로벌 종합일간지 아시아투데이의 합작으로 성사된 이번 계약을 통해 죠원인터내셔널은 미밀기획의 유통망을 활용해 중국 전역으로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한편 ㈜죠원인터내셔널은 한국의 화장품, 생활용품, 수산물, 식품, 유아용품 등을 해외로 유통하고 있는 회사로 한국 인천에 본사를 두고 중국과 홍콩에 지사를 설립했다. 다양한 국가와 지역에 마케팅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현재 제이준, VT 등 약 80개 유명 브랜드의 수권서를 보유하고 있다. 


[atooTV www.atootv.co.kr]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