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포토]조성아뷰티, 태국 진출 기념 브랜드 단독 행사 진행

[포토]조성아뷰티, 태국 진출 기념 브랜드 단독 행사 진행

기사승인 2018. 06. 05. 15:5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K-뷰티 문화를 이끄는 조성아뷰티가 지난 5월 31일 태국 방콕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 ‘더 몰 시암 파라곤(Siam Paragon)’에서 대규모 브랜드 론칭 행사를 성료하며 본격적인 태국 시장 공략에 나섰다.

아티스트 조성아가 누구나 10분 만에 빠르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는 ’10 미닛(10 minutes)’ 캠페인을 설명하고 있다.

조성아뷰티는 방콕 내 위치한 더 몰 방카피와 시암 파라곤에 연달아 입점 완료했다. 지난 5월 25일 입점한 더 몰 방카피 매장에서는 현재까지 약 3,700만 장 이상 판매된 원더바스의 페이셜 세신 패드인 ‘살롱 드 떼’가 초도 물량이 완판된 데 이어, 녹즙팩 클렌저로 불리는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등이 현지 소비자들을 사로잡으며 판매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