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송혜교 닮은 장위치 이혼, 발표는 판빙빙 전 매니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80928010015461

글자크기

닫기

홍순도 베이징 특파원

승인 : 2018. 09. 28. 23:57

엑소의 루한 매니저로도 활동
중국의 B급 배우로 유명한 장위치(張雨綺·32)는 한류 스타 송혜교를 닮은 것으로도 명성이 자자하다. 한국 성형외과 의원에서 송혜교 사진을 앞에 놓은 채 성형을 했다는 소문도 있을 정도이다. 이런 장위치가 최근 남편 위안파위안(袁巴元·44)과 이혼했다. 이로써 그녀는 두 번째 이혼하는 기록을 남기게 됐다.

장위치
송혜교를 닮은 배우 장위치와 그녀의 매니저 양톈전. 양이 장의 이혼 사실을 최근 발표했다./제공=검색엔진 바이두(百度).
중요한 사실은 그녀 자신이 직접 이혼을 발표하지 않았다는 점이 아닐까 싶다. 그렇다면 이혼은 누구의 입을 통해서 나왔을까 하는 의문이 들 수 있다. 답은 바로 나온다. 매니저인 양톈전(楊天眞·33)을 통해 비극적인 소식이 전해졌다. 양톈전은 일반인들에게는 별로 알려지지 않은 인물이라고 해도 좋다.

장위치 1
장위치와 전 남편 위안바위안. 최근 이혼으로 인연을 끊었다./제공=검색엔진 바이두.
하지만 중국 연예계 정보에 밝은 베이징 소식통의 28일 전언에 따르면 연예인들 사이에서는 무척이나 유명하다. 자신이 맡은 연예인들을 이전에 모두 스타로 키워낸 탓이다. 진짜 그런지는 그녀가 보살핀 연예인들을 보면 알 수 있다. 대표적으로 판빙빙(范冰冰·37)과 루한(鹿晗·28)을 꼽을 수 있다. 그녀가 정성을 들여 키운 스타들로 중국 연예계에서는 손꼽힌다.

양톈전
성형 후의 양톈전. 진짜 몰라보게 변했다./제공=검색엔진 바이두.
재미 있는 점은 그녀가 장위치처럼 성형으로 성공한 대표적인 인물로 중국 연예계에서 손꼽힌다는 사실이 아닐까 싶다. 과거 사진과 지금의 모습을 보면 정말 고개가 수그러질 정도로 성형에 성공했다는 것을 바로 알 수 있다.
홍순도 베이징 특파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