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고창군, ‘블로그 기자단’과 간담회 가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81003010001419

글자크기

닫기

신동준 기자

승인 : 2018. 10. 03. 15:56

SNS 홍보 추진상황과 활동내용 .효과적인 홍보방안 논의
clip20181003032442
지난 1일 군청 회의실에서 유기상 군수(앞줄 중앙)가, 고창군 블로그 기자단과 간담회를 가진 후 기념촬영하면서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제공 = 고창군
전북 고창군이 지난 1일 군청 회의실에서 ‘고창군 블로그기자단 간담회’를 가졌다.

3일 고창군에 따르면 지역의 풍부한 역사문화관광자원과 농특산물, 맛집, 소소한 이웃들의 이야기 등 다양한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알리고 소통하기 위해 지난 2017년부터 블로그 기자단을 선발해 운영하고 있다.

간담회에서는 그간 SNS홍보 추진상황과 활동내용, 보다 효과적인 홍보방안을 위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한 블로그 기자는“생생하고 현장감 있는 소식들을 취재하고 찾아다니면서 고창에 대해 더 잘 알게 되고, 군민으로서도 애향심이 커졌다”며 “더 많은 사람들이 고창의 보석 같은 자원들을 알고 찾아올 수 있도록 자부심을 가지고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유기상 군수는 “쌍방향의 소통이 매우 중요한 시대에 군민들에게 꼭 필요한 다양한 군정소식과 관광객들을 위한 고창의 다양하고 아름다운 역사문화자원들, 맛있고 믿고 살 수 있는 농특산물들을 재밌고 효과적으로 알리는 블로그 기자단의 역할은 매우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창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득 담아 고창을 자랑하고, 고창을 알리는 일에 최선을 다해서 천하제일강산 고창군의 이야기와 정보들을 널리 알려달라”고 말했다.

한편 고창군의 다양한 문화행사, 군정소식 등은 고창군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알 수 있다.
신동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