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볼보자동차코리아, 서정대에 교육실습용 ‘S60 크로스컨트리’ 기증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81102010001010

글자크기

닫기

김병훈 기자

승인 : 2018. 11. 02. 10:22

사진자료_볼보자동차 교육실습용 차량 기증식 (1)
지난 1일 서정대학교에서 진행된 ‘볼보자동차 실습용 차량 기증식’에 참석한 송경란 볼보자동차코리아 상무(왼쪽)와 한재석 서정대 부총장(오른쪽)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제공 =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난 1일 서정대학교에 교육실습용 차량을 전달하는 기증식을 가졌다고 2일 밝혔다. 기증된 차량은 자동차 교육과 실습을 위한 기자재로 사용될 예정이다.

기증식을 통해 전달된 차량은 볼보자동차의 ‘S60 크로스컨트리’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ACC)과 액티브 하이빔 컨트롤, 보행자와 자전거를 감지하는 기술 등 최신 안전·편의 시스템이 적용된 모델이다.

송경란 볼보자동차 상무는 “이번에 기증한 차량은 볼보자동차의 최신 안전기술이 적용된 S60크로스컨트리 모델로 재학생들의 폭넓은 자동차 전문 지식 습득에 큰 도움을 주길 바란다”며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앞으로도 차량 기증뿐만 아니라 다양한 국내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 경영에 적극적인 스웨덴 브랜드로써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앞서 지난해 7월 두원공과대학교와 서일대학교 등에도 실습용 차량을 각각 기증한 바 있다.
김병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