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기간동안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을 비롯한 이랜드리테일의 18개 아동복 브랜드가 겨울 신상품을 30% 할인 판매하며, 기획 대표 상품인 인디고뱅크의 성인 E롱패딩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모던하우스 리빙 전품목, 가구 등 다양한 상품들에 대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디스커버리, 몽벨이 참여하는 아웃도어 겨울상품 박람회에서는 브랜드 제품에 대한 30~80% 할인혜택 뿐만아니라 구스다운 재킷을 17만7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킴스클럽에서는 행사카드(이랜드·롯데, KB국민, 롯데, NH농협카드 등 4종)로 구매할 경우 국내산 돼지고기를 50% 할인판매하는 행사도 진행될 계획이다.
이랜드리테일은 쇼핑제 기간동안 총 3만8000명의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괌 여행권, 삼성 UHD TV 등의 경품을 증정하며, 행사 기간 동안 구매액수에 따라 이랜드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계획되어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빼빼로데이와 수능합격 기원 선물전을 열어 롯데, 크라운, 해태, 오리온 등 제과 4대 브랜드 전 품목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자동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고객들의 변함없는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매년 11월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품목을 위주로 골라 파격적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최저가 할인 혜택으로 더욱 만족스러운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