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아산시장애인복지관, 2019년 인권달력 제작 무료 배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81120010011735

글자크기

닫기

이신학 기자

승인 : 2018. 11. 20. 15:35

아산 인권달력
아산시 사회복지시설 인권네트워크가 공동 제작한 벽걸이용과 탁상용 2019년 인권달력. /제공=아산시장애인복지관
충남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은 아산사회복지시설 인권네트워크와 함께 인권을 주제로 한 달력을 제작해 내달까지 아산 시민에게 무료로 배부한다고 20일 밝혔다.

인권네트워크의 인권달력은 충남도와 아산시의 지원을 받아 탁상용과 벽걸이용으로 나눠 제작했다.

탁상달력에는 지난 8월에 진행된 ‘제1회 아산시인권사진공모전’의 출품작품을, 벽걸이용에는 인권과 관련한 사진과 글을 담아 일상생활에서 인권에 대해 생각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산에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과 아산시노인종합복지관, 성모복지원, 음봉산동종합사회복지관, 충남노인보호전문기관이 인권을 주제로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으며 2017년에는 인권을 주제로 한 컬러링북을 배포한 바 있다.

이번 인권달력 제작을 주관한 이창호 아산시장애인복지관장은 “누구나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달력을 매개로 아산 시민이 인권에 대한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인권달력은 아산인권네트워크 참여기관에서 받아 볼 수 있으며 달력과 관련한 문의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지역·권익옹호지원팀으로 하면 된다.
이신학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